사용 및 조회

32개 도움말

정렬 방식
[서비스이용방법] 캐쉬 유효 기간을 알려주세요.
캐쉬 유효 기간을 알려주세요.

다음 캐쉬 중 온라인우표제, 쇼핑적립금, 상품평등의 이벤트 등으로 

적립받으신 적립 캐쉬일 경우, 사용하지 않으시게 되면 1년간만 유효합니다.

그 외 유료 결제수단 (휴대폰,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을 통해 충전하신 구매캐쉬일 경우는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5년간 유효합니다. 


또한, 적립캐쉬라 하더라도 한차례라도 사용하셨으면 사용하신 날짜로 부터 다시 1년간 유효하게 됩니다.

적립이 되어진 후 1년동안 한번도 사용하지 않게 되면 자동 소멸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사용내역확인] 결제내역을 삭제해주세요.
결제내역을 삭제해주세요.

현행법상(전자금융거래법·상법 등) 향후 분쟁이나 민원 등에 대비해 일정 기간 자료를 백업(별도 저장)해 보존하도록 

되어있어, 삭제가 불가합니다.

다만, 카카오에서는 인증된 보안 방식과 정기적인 보안감사를 통해 외부로부터의 불법침입을 완전히 차단합니다. 

그러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있지 않다면 직접적으로 다른 분이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사용내역확인] Daum캐쉬 충전한 내역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Daum캐쉬 충전한 내역에 대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Daum캐쉬 충전한 내역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은 불가능하나
무통장입금 / 계좌이체 / 편의점결제 / 상품권(16년건기준) 방식으로 충전한 구매캐쉬를 사용한 경우에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컬쳐캐쉬의 경우, 컬쳐캐쉬에서 자체 발행)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내결제 페이지 > 결제내역조회 > 영수증 신청버튼 : '현금영수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결제일 당일까지 현금영수증 발행정보(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 결제일 포함 2일 뒤부터는 현금영수증 발급결과 조회가 가능합니다. 
- 결제일 포함 3일 뒤부터는 국세청 등록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자진발급등록으로 처리되어 결제내역 > 결제내역조회 >

   영수증 신청버튼 : 현금영수증 선택 > 자진발급 현금영수증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진발급 현금영수증의 경우,
국세청 현금영수증 페이지 > 자진발급분 사용자등록 >

정보입력(가맹점사업자번호, 금액, 승인번호, 거래일자)과 용도(소득공제 또는 지출증빙) 선택 후 등록하시면

1일 후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등록정보 상태가 '처리중'으로 변경되며, 익일 사용내역조회 화면에서 조회가능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사용 및 조회] 다음캐쉬 충전내역 및 사용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다음캐쉬 충전내역 및 사용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내결제 페이지 > 결제내역조회에서 Daum 캐쉬 충전금액 및 사용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1주일간의 내역이 초기화면으로 보여지므로 이전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시면 원하시는 조회기간을 별도 설정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서비스이용방법] 디지털콘텐츠에서 사용한 Daum캐쉬를 다시 돌려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디지털콘텐츠에서 사용한 Daum캐쉬를 다시 돌려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Daum 캐쉬로 디지털콘텐츠를 이용한 후 사용취소받고자 하실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의 명기된 조항에 따라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하신 서비스의 약관을 확인하신 후

해당 서비스의 고객센터 > 1:1문의하기를 통해 Daum ID, 사용콘텐츠, 사용일자, 금액,

취소사유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취소신청은 취소사유 발생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신청하여야 하며, 10일이 경과한 경우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에 명기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이용"을 위해 Daum캐쉬로 결제된 대금의 환불은

Daum캐쉬로 재충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서비스이용방법] 다음캐쉬 or 바로결제를 했으나 결제만 이루어지고 서비스는 이용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캐쉬 or 바로결제를 했으나 결제만 이루어지고 서비스는 이용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만 이루어지고 서비스는 이용하지 못하신 경우 다음캐쉬 운영자가 바로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하신 서비스의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통해 Daum ID, 사용콘텐츠, 사용일자, 결제방법,

금액, 오류내용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Daum 고객센터 문의하기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서비스이용방법] 등록되어있는 자동결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등록되어있는 자동결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자동결제로 등록되어있는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하신다면, 해당 서비스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멤버쉽 해지 혹은 정기결제해지 메뉴를 통해 직접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자동결제 해지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별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사용내역확인] 전자세금계산서를 인쇄하지 못하고 세금계산서 메일을 삭제했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전자세금계산서를 인쇄하지 못하고 세금계산서 메일을 삭제했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에는 '결제내역' > '결제내역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조회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신청 시 기재하신 정보를 캐쉬 문의하기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메일을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한 정보 : 사업자등록번호 / 업체명 / 이메일 / 담당자명 / 담당자연락처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서비스이용방법]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벤트 당첨 적립금은 Daum캐쉬로 적립되며 Daum캐쉬는 

카카오의 다양한 유료서비스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이벤트문의] 적립이 안되었어요.
적립이 안되었어요.

해당 이벤트 당첨안내 페이지 또는 당첨메일에서 적립일자를 재확인해보시고 적립이 안되었을 경우 

해당 서비스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이벤트명/적립금등 상세정보를 기재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um 고객센터 문의하기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이전 게시물 없음 현재페이지1 2 3 4 다음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