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

4개 도움말

정렬 방식
[아이폰 앱] 아이폰앱 카페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앱 카페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카페 아이폰앱으로 카페에 쉽고 빠르게 접속하여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아이폰의 푸시 알림 기능을 이용해서 내 글에 댓글이나 답글이 달렸을 때 바로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카페 아이폰앱을 설치하시려면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Daum 카페]로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 설치해 주세요. 앱스토어에서 Daum카페 앱 다운받기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아이폰 앱] 자주가는 게시판, 즐겨찾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자주가는 게시판, 즐겨찾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모바일웹에서 카페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게시판이나 글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앱으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가는 게시판 : 게시판 이름 우측의 별 모양 아이콘을 체크하여 즐겨찾는 게시판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게시글 : 글읽기 화면 하단의 [보관] 버튼을 눌러 즐겨찾기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즐겨찾기 기능으로 카페에서 오래 보고 싶은 글이나 자주가는 게시판을 쉽게 찾아보세요.

 

* 모바일웹/아이폰앱으로 등록한 자주가는 게시판은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아이폰 앱] 댓글이나 답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댓글이나 답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카페 아이폰앱을 설치하시면 카페 활동 알림이 생길 때 푸시 알림으로 알려드립니다. 내 글에 댓글/답글이 달렸을 때, 카페 회원등급이 올라갔을 때 아이폰 앱으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푸시 알림 설정은 아이폰 > 설정 > 알림 > 다음 카페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아이폰 앱] 답글이나 다음 게시글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글이나 다음 게시글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게시글 하단의 '다음'버튼을 클릭하여 답글 및 다음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