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제목,
등록일,

[설정 > 스팸관리 > 스팸 자동 이동] 항목을 '사용 안함'으로 설정하시면, 스팸클리너가 해제됩니다.


하지만 스팸클리너를 끄면 받은메일함으로 들어온 스팸이 스팸함으로 자동 이동되지 않고 남아있게 되므로,

가급적 스팸 자동 이동를 켜 놓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