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메일

34개 도움말

정렬 방식
[모바일 웹메일] [기타] 메일함 생성/삭제하고싶어요.
[기타] 메일함 생성/삭제하고싶어요.

메일함 생성 및 삭제는 Daum메일(PC웹)에서 가능합니다.(기존과 동일)


1. 메일함 생성 - 메일함 목록 > 내 메일함 옆에 "+(더하기)" 버튼을 통해 새 메일함 생성이 가능합니다.


2. 메일함 삭제 - 메일함 목록 > 삭제하려는 메일함에 마우스 오버 시 생기는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메일함 삭제가 가능합니다.
- 설정 > 메일함 관리에서 '삭제' 버튼을 통해 메일함을 삭제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모바일 웹메일] [스팸메일] 스팸메일함 목록에서 표시된 '스팸의심', '스팸클리너', '직접이동', 은 무슨 의미인가요?
[스팸메일] 스팸메일함 목록에서 표시된 '스팸의심', '스팸클리너', '직접이동', 은 무슨 의미인가요?

'스팸의심'으로 표시된 메일은 스팸 클리너를 기반으로 받은메일함으로 들어온 스팸 메일을 스팸메일함으로 자동 이동시켜준 메일입니다.

스팸 클리너는 이용자들의 스팸신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팸 메일을 사전 차단해주고 있지만 간혹 스패머들의 스팸 발송 기술이 발전되면서 스팸메일함으로 이동시켜주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받은메일함에서 스팸 메일을 확인하면 반드시 '스팸 차단'을 눌러주세요.

스팸 차단된 메일은 스팸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인입되어 신고 처리되며 내부적인 조치 및 스팸 유형 분석에 활용됩니다.


'스팸클리너'로 표시된 메일은 회원님들의 대량 신고가 발생하여 차단한 메일입니다. 


'직접이동'으로 표시된 메일은 회원님이 스팸 메일로 판단하여 스팸메일함으로 직접 이동시킨 메일입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모바일 웹메일] 카카오메일이 있는 통합계정입니다. 다음메일에서 카카오메일을 볼 수 있나요?
카카오메일이 있는 통합계정입니다. 다음메일에서 카카오메일을 볼 수 있나요?

우측 상단의 '더 보기(三)'를 통해서 '설정(톱니바퀴)'에 진입하시면 사이드메뉴 상단의 이메일 주소 영역을 클릭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다음메일과 카카오메일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확인을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클릭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의 메일함으로 이동됩니다.
또는 메일 리스트 하단에 있는 메일 주소 전환 기능을 이용해서도 카카오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모바일 웹메일] [메일발송] 예약메일 등록,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메일발송] 예약메일 등록,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에서 메일을 작성하는 경우, 예약발송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PC 다음메일에서 예약 발송을 걸어두신 경우, 취소는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를 하는 경우, 예약메일이 발송 취소되고 취소된 메일 내용은 임시보관함에 저장됩니다.


참고로, 예약하신 시간에 정상적으로 발송된 메일의 경우 '발송완료"로 표시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이전 1 2 3 현재페이지4 다음 게시물 없음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