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첫화면_모바일

다음 첫화면_모바일 메뉴

모바일웹

4개 도움말

정렬 방식
[모바일웹] 모바일웹 서비스란 정확히 뭔가요?
모바일웹 서비스란 정확히 뭔가요?
모바일웹 서비스란 일반 휴대폰 및 네트워크에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 단말기에서 인터넷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말합니다. (풀브라우징 서비스 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Daum의 모바일웹 서비스는 www.daum.net 을 작은화면의 모바일 단말기에서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를 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웹 브라우저가 탑재된 모바일 단말기에서 m.daum.net 주소를 입력하거나 즐겨찾기 추가 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Daum 을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모바일웹] Daum 모바일웹 서비스에는 어떻게 접속할 수 있나요?
Daum 모바일웹 서비스에는 어떻게 접속할 수 있나요?

Daum 모바일웹 서비스의 주소는 http://m.daum.net입니다.


모바일 단말기에서 앞의 주소를 일반 PC에서 처럼 입력해서 접속하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Daum 모바일웹 서비스를 언제나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웹 전용 브라우저(풀브라우저)가 탑재된 단말기의 경우는 http://www.daum.net으로 접속하면 Daum 모바일웹 서비스화면으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웹뷰어만 탑재되어 있는 단말기들에서는 자동이동이 되지 않으며 PC 화면의 Daum 초기화면으로만 연결됩니다. – 햅틱, 햅틱2, 캔유 등)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모바일웹] Daum 모바일웹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Daum 모바일웹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Daum 모바일웹 서비스는 모두 무료입니다.

다만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 통화료는 별도로 부과됩니다.
이는 집에서 쓰는 초고속 인터넷의 월정액 요금을 내는 것과 동일한 개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의 - 월정액 데이터 통화료에 가입하지 않고 풀브라우징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고액의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모바일웹] Daum 모바일웹 서비스 이용중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겼을때는 어떻게 하죠?
Daum 모바일웹 서비스 이용중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겼을때는 어떻게 하죠?
Daum 모바일웹 브라우징이 지원되는 모바일 단말기를 만드는 회사별로 조금씩 다른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Daum의 모바일웹 서비스는 이에 맞추어서 각 모바일단말기에서 이용하는데 최적화되어 문제가 없도록 개발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운데 발생하는 모바일 단말기 자체의 멈춤, 무동작, 오류 등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하시면 문제 해결에 바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