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6개 도움말

정렬 방식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엣지 브라우저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엣지 브라우저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정 방법

 

1. 엣지 브라우저를 띄웁니다.

2.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설정 페이지에서 [시작, 홈 및 새 탭 > 다음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를 선택하고 [새 페이지 추가]를 클릭합니다.

 

 

4. 팝업창에 [새페이지 추가 > URL 입력]에 www.daum.net 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5. 엣지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면 다음이 시작페이지로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오페라 브라우저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페라 브라우저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페라 브라우저 설정 방법


1. 오페라 브라우저를 띄웁니다.


2. 우측 상단 [아이콘 - 풀 브라우저 설정으로 가기]를 클릭합니다. 


3. 기본 페이지에서 [시작시 -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세트 열기]를 클릭합니다.


4. 팝업창 [새페이지 추가 - 사이트 URL]에 www.daum.net 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5. 오페라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면 다음이 시작페이지로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구글 크롬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글 크롬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파이어폭스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이어폭스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띄웁니다.


2.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설정 페이지에서 [홈 - 홈페이지와 새창 - 사용자 정의 URL]을 클릭합니다.


4. 사용자 정의 URL을 www.daum.net 으로 입력합니다.


5.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면 다음이 시작페이지로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안내] 사파리 브라우저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파리 브라우저 환경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