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P/POP3

43개 도움말

정렬 방식
[IMAP/POP3] 웹에서 비밀번호 변경 했더니 스마트폰에서 로그인이 안돼요.
웹에서 비밀번호 변경 했더니 스마트폰에서 로그인이 안돼요.

웹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스마트폰에서 IMAP/ SMTP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변경된 비밀번호로 스마트폰에서도 설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IMAP/SMTP를 이용하려면 SSL인증을 해야 하나요?
IMAP/SMTP를 이용하려면 SSL인증을 해야 하나요?

IMAP/SMTP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서버 세팅에서 '보안 연결(SSL인증)'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받는메일 서버의 보안인증 포트는 993번 포트를 / 보내는 메일 서버의 보안인증 포트는 반드시 465번 포트를 이용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POP3/SMTP를 이용하려면 SSL인증을 해야 하나요?
POP3/SMTP를 이용하려면 SSL인증을 해야 하나요?

POP3/SMTP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서버설정에서 '보안 연결(SSL인증)'을 체크 하셔야 합니다. 

받는메일 서버의 보안인증 포트는 995번 포트를 / 보내는 메일 서버의 보안인증 포트는 반드시 465번 포트를 이용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IOS에서 Daum 메일 IMAP / POP3 / SMTP는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IOS에서 Daum 메일 IMAP / POP3 / SMTP는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설정을 하기 전에

아이폰에서  IMAP / POP3 / SMTP를 설정하기 전에 가장 먼저 POP3 또는 IMAP의 사용 여부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Daum메일 > 설정 > IMAP/POP3 설정에서 "사용함"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 참고) iOS 로그인 시 암호는, 다음메일 2단계 인증을 사용하신다면 별도로 발급된 2단계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정상 연결됩니다. 

2단계 인증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내정보 > 내정보 보호 > 2단계 인증(수정)"에서 애플리케이션 비밀번호 "신규 등록" 버튼을 클릭 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안드로이드에서 Daum 메일 IMAP / POP3 / SMTP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안드로이드에서 Daum 메일 IMAP / POP3 / SMTP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설정을 하기 전에

스마트폰에서 Daum 메일  IMAP / POP3 / SMTP를 설정하기 전에 가장 먼저 POP3 또는 IMAP의 사용 여부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Daum메일 > 설정 > IMAP/POP3 설정에서 "사용함"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Daum메일 IMAP/SMTP 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Daum메일 IMAP/SMTP 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모바일 및 PC 메일프로그램에서 Daum메일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웹 브라우저로 Daum메일에 접속하지 않고 사용 중인 모바일 메일프로그램에서 바로 Daum메일을 확인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IMAP은 일방적으로 메일을 가져가는 POP3와 달리, 메일프로그램에서의 동작을 웹 Daum메일과 실시간으로 

동기화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메일을 읽으면 읽은 표시가 기록되고, 메일을 보내면 보낸메일함에 기록됩니다.

즉, IMAP을 이용하면 메일프로그램에서 메일을 읽거나 작성하는 즉시 웹 Daum메일에도 반영되어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Daum메일 POP3/SMTP 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Daum메일 POP3/SMTP 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아웃룩 익스프레스, MS 아웃룩, 스마트폰 등의 메일 프로그램에서 Daum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웹 브라우저로 Daum메일에 접속하지 않고 PC 또는 모바일에서 바로 Daum메일을 확인하고 보낼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Daum메일 IMAP/ POP3 서버 주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Daum메일 IMAP/ POP3 서버 주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을 하기 전에

스마트폰에서  IMAP / POP3 를 설정하기 전에 가장 먼저  POP3 또는 IMAP의 사용여부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Daum메일 > 환경설정 > IMAP/POP3 설정에서 사용 여부를 설정해주세요.




IMAP 설정하기

 

 

1. 계정추가 시 '수동설정'에서 IMAP 계정을 선택합니다.

 

 

2. 계정과 비밀번호, IMAP 서버를 기재합니다.


IMAP 서버 : imap.daum.net

보안형식 : SSL

포트 : 993

 

 

3. SMTP 서버까지 기재하고 로그인을 클릭하면 서버 수동 설정이 완료됩니다.

 

 

POP3 설정하기

 

1. 계정추가 시 '수동설정'에서 POP3 계정을 선택합니다.

 

 

2. 계정과 비밀번호, POP3 서버, SMTP 서버를 기재하고 로그인을 클릭하면 서버 수동 설정이 완료됩니다.


POP3 서버 : pop.daum.net

보안형식 : SSL

포트 : 995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SPA(보안 암호 인증) 사용하여 로그온 이라는 옵션이 있는데 어떻게 이용을 하나요?
SPA(보안 암호 인증) 사용하여 로그온 이라는 옵션이 있는데 어떻게 이용을 하나요?

 SPA(보안 암호 인증) 사용하여 로그온 옵션을 이용하시면 보다 안전하게 로그인을 하실 수 있으나 Daum메일 보내기/받기 시에 문제가 발생을 할 수 있으므로 체크하시지 않는것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IMAP/POP3] Daum메일 POP3/SMTP를 이용하면 웹 Daum메일에서 메일을 확인할 수 없나요?
Daum메일 POP3/SMTP를 이용하면 웹 Daum메일에서 메일을 확인할 수 없나요?

웹 Daum메일에서 메일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웹 Daum메일 계정에서도 메일을 확인하시려면 아웃룩 익스프레스, 아웃룩 등의 메일 프로그램의 설정 페이지에서 ‘서버에 메일 복사본 저장’을 체크하신 후 이용하세요.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이전 게시물 없음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