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사전

5개 도움말

정렬 방식
[일본어사전] 일본어 난이도는 어떤 기준으로 설정되었나요?
일본어 난이도는 어떤 기준으로 설정되었나요?

JLPT 일본어능력시험 레벨에 따라 10만여 단어에 대해 4급~1급 까지의 등급 정보를 제시했습니다.

1급이 가장 높은 레벨, 4급이 기본적인 한자로 쓰여진 어구나 문장을 읽을 수 있는 레벨입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일본어사전] 글자가 제대로 안보여요.
글자가 제대로 안보여요.

일본어사전에 나오는 한자는 MS고딕 글꼴이 설치되어 있어야 제대로 보입니다.

해당 글꼴이 없으면 글자가 깨져 보일 수 있으니 폰트 설치를 권장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일본어사전] 일본어 발음듣기는 어떻게 하나요?
일본어 발음듣기는 어떻게 하나요?

검색결과와 본문 상세 화면 표제어 옆에 발음듣기 버튼이 노출되며, 클릭 시 발음이 재생됩니다.

발음듣기 스피커 옆에 나오는 버튼 클릭 시, 발음이 반복 재생되니 이어 듣기를 원하실 경우 활용해주세요.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일본어사전] 모르는 단어를 단어장에 저장하고 싶어요.
모르는 단어를 단어장에 저장하고 싶어요.

표제어 옆에 있는 단어장에 저장버튼을 클릭하시면, 저장 가능한 단어장 목록이 뜹니다. 저장할 단어장을 선택하면 해당 단어장에 단어가 자동 저장되며, “단어장 보기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단어가 저장된 단어장으로 이동합니다.

기존에 생성해 놓은 단어장이 아닌 새로운 단어장에 단어를 저장하고 싶으시다면, “내 단어장 만들기를 단어장을 먼저 생성해주세요.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일본어사전] 모르는 일본어를 찾고 싶어요.
모르는 일본어를 찾고 싶어요.

필기인식기와 일본어 입력기를 사용하세요.  

먼저, 필기인식기에 모르는 한자를 입력하면 해당 한자와 유사한 일본한자와 가나를 추천해드립니다

쓰는 도중 마지막 획을 지우고 싶으시면 “1획 지우기, 입력한 한자 전체를 지우고 싶으시면 모두 지우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본어 입력기를 활용해, 히라가나/가타가나 형태의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히라가나와 가타가나는 탭으로 분리돼 있으니, 탭을 먼저 선택하신 후 찾고자 하는 단어를 클릭해주세요

한 글자 지우기시 가장 최근에 입력한 한 글자가, “모두 지우기시 검색창에 입력된 모든 글자가 삭제됩니다.

위 도움말에 만족하셨나요?
접기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